“장성 황룡강 꽃 구경하고, 영상 이벤트 참여하세요”
상태바
“장성 황룡강 꽃 구경하고, 영상 이벤트 참여하세요”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2.05.0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달 29일까지 20초 분량 숏폼 영상 20편 선정… 10만 원 상품권 증정
사진 = 장성군이 봄꽃 가득한 5월의 황룡강을 소재로 ‘블로그‧SNS 영상 이벤트’를 추진한다.
사진 = 장성군이 봄꽃 가득한 5월의 황룡강을 소재로 ‘블로그‧SNS 영상 이벤트’를 추진한다.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장성군이 봄꽃 가득한 5월의 황룡강을 소재로 ‘블로그‧SNS 영상 이벤트’를 추진한다. 기간은 이달 29일까지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황룡강을 방문해 가족과의 즐거운 시간, 먹방(음식 먹으며 방송), 댄스, 황룡강 꽃길 명소 등을 자유롭게 다룬 20초 내외의 영상을 찍는다.

촬영된 영상은 유튜브 숏츠, 인스타그램 릴스 등 개인 SNS에 올린 뒤, 장성군 공식 블로그, SNS에 팔로우한다.

이어서 필수 해시태그(#장성황룡강, #장성영상이벤트, #장성관광)를 달고, 이벤트 페이지에 팔로우 인증샷을 올린 뒤 네이버 폼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응원 댓글과 이벤트 공유, 친구 소환도 필요하다.

응모작은 타 이벤트에 출품된 적 없는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제3자의 작품을 각색한 경우 심사에서 제외된다. 또 여러 작품을 출품할 수 있지만 중복 수상은 되지 않는다.

장성군은 총 20편을 선정해 10만 원 상당의 농협 농촌사랑상품권(모바일)을 제공할 예정이다. 심사 결과는 오는 6월 3일 장성군 공식 블로그, SNS를 통해 발표한다.

군 관계자는 “(洪)길동무 꽃길축제가 열리는 20~29일 무렵에는 황룡강 봄꽃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영상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황룡강의 아름다움에 더욱 깊이 공감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성군은 블로그와 SNS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꽃강’ 황룡강과 (洪)길동무 꽃길 축제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