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시설관리공단, 신규직원 임용식 개최
상태바
합천군시설관리공단, 신규직원 임용식 개최
  • 황형규 기자
  • 승인 2022.05.10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2. 7. 1. 출범 준비 박차
사진 = 합천군시설관리공단, 신규직원 임용식 개최
사진 = 합천군시설관리공단, 신규직원 임용식 개최

[코리아안전뉴스] 황형규 기자 =  합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수일)은 7월 공단 출범을 앞두고 지난 4월 공개채용절차(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시험)를 거쳐 합격한 신규직 7명, 경력직 2명 총 9명을 대상으로 9일 합천군시설관리공단 사무실에서 임용식 및 간담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출범 준비에 나섰다.

조수일 이사장은 신규직원들에게 합천군의 대표 꽃인 작약으로 꽃다발을 준비했다. 작약은 ‘새로운 출발을 축하해요’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으며, 합천군시설관리공단과 함께 새로운 출발과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갈 신규 직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함이다.

또한 합천군 공공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참신하고 유능한 인재들로 구성된 이번 신규직원에게 공공기관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빠른 적응을 할 수 있도록 하고 공공기관 직원으로서 지녀야 할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간담회 및 시설물 견학을 진행했다.

조수일 이사장은 “이번에 채용된 직원은 합천군시설관리공단 초대 직원으로 합천군시설관리공단이 잘 출범할 수 있도록 열정을 가지고 임해주길 바란다”며, “앞으로 합천군민을 위해 영상테마파크, 정양레포츠공원은 물론 공공하수처리시설을 전문적이고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