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형, 산림조합여성이사회·(사)이태석사랑나눔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상태바
이석형, 산림조합여성이사회·(사)이태석사랑나눔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0.01.17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석형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7일 산림조합중앙회 여성조합원들의 변화된 여성상을 재정립하는 등의 공로로 산림조합여성이사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사진= 이석형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7일 산림조합중앙회 여성조합원들의 변화된 여성상을 재정립하는 등의 공로로 산림조합여성이사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이석형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7일 산림조합중앙회 여성조합원들의 권익신장과 양성평등문화를 확산하고 변화된 여성상을 재정립하는 등의 공로로 산림조합여성이사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이 후보는 2014년 산림조합중앙회장으로 당선된 직후 여성임원할당제의 도입과 산림경영에 대한 여성 산주, 여성 조합원을 지원하고 여성의 사회적 참여를 보장하기 위한 산림조합정책을 추진했다. 2016년 초 산림조합 설립 54년 만에 처음으로 중앙회 여성이사로 김동신(한중문예진흥원 이사장)이사를 선임했다.

이날 사)이태석사랑나눔도 2019년 8월 한국에서 열린 국제유소년 축구대회 참가를 위한 남수단 유소년 국가대표 축구선수단의 한국행 여정 및 체육용품을 지원(한국협동조합협의회)해 남수단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꿈이 됐다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