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일상회복, 힐링1번지 함양대봉산휴양밸리로 오세요!
상태바
코로나 일상회복, 힐링1번지 함양대봉산휴양밸리로 오세요!
  • 황형규 기자
  • 승인 2022.06.1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코로나 일상회복, 힐링1번지 함양대봉산휴양밸리로 오세요!
사진 = 코로나 일상회복, 힐링1번지 함양대봉산휴양밸리로 오세요!

[코리아안전뉴스] 황형규 기자 = 오랜 사회적 격리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대한민국 사회가 코로나19 이전의 일상으로 서서히 회복되고 있는 가운데 전국의 행락객들이 본격적인 휴가철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다.

 국내에 이름난 관광 명소는 수없이 많지만 최근 대한민국의 지붕으로 불리는 ‘지리산’관광이 새롭게 조명되고 있는데, 특히 지리산 천왕봉(1,915m)을 행정구역으로 두고 있는 함양군, 그중에서도 같은 봉우리명을 지닌 대봉산 천왕봉(1,228m)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들고 있다.

 국내 최장 모노레일(3.93km), 최장 집라인(3.27km)을 타고 1,228m 고도에서 조망하는 지리산 11개 영봉들의 압도적 풍광은 유일하게 대봉산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왜 대봉산휴양밸리가 국내 최고의 산악형 힐링 명소로 각광 받는지 보여준다.

 백두산에서 시작하는 한반도의 근골인 백두대간은 태백산을 거쳐 지리산까지 이어진다. 대봉산휴양밸리의 모노레일과 집라인 탑승객은 말하자면 그 백두대간의 끝판왕과 마주하는 셈이다.

 대봉산휴양밸리를 운영중인 함양군 관계자는 “대봉산을 찾으시는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카메라 렌즈로는 다 담을 수 없는 여행의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저희들의 궁극적인 목표인 만큼 더 친절하고 더 안전하며 가슴속에 감동을 담아가는 휴양밸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봉산휴양밸리는 높은 접근성(전국 주요 도시 3시간 내 주파)을 바탕으로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깨끗한 계곡과 다양한 엑티비티, 맛있는 향토 먹거리와 각종 전통 문화유산을 당일 코스로 즐기는 것이 가능해 작년에 이어 올 여름도 최고의 휴가철 가족단위 관광지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