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훈 후보 주민대상 ‘정책아이디어’ 공개모집
상태바
이병훈 후보 주민대상 ‘정책아이디어’ 공개모집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0.01.23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도시재생, 골목상권 살리기 등 주민참여 강조
사진= 광주 동구남구을 선거구에 출마한 이병훈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사진촬영= 오명하 기자
사진= 광주 동구남구을 선거구에 출마한 이병훈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사진촬영= 오명하 기자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광주 동구남구을 선거구에 출마한 이병훈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는 지역구 주민을 대상으로 광주 원도시의 발전을 위한 정책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발표했다. 아이디어 공모는 2월 한 달 동안 이뤄진다.

이 예비후보는 일상민주주의는 주민의 일반 생활로부터 시작되어야 하며 더불어민주당이 이야기하는 ‘혁신적 포용국가’를 향한 지름길은 주민의 삶을 들여다보고 민의가 올곧게 정부에 전달되는 지점에서 시작된다고 강조했다. 또“이번 선거는 주민의 일상적 삶을 들여다보고 정책으로 입안하는 선례를 남기고 이를 일상적 민주주의의 출발점으로 삼을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다.

이병훈 예비후보는 이번 정책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수렴된 정책들을 자신의 선거 공약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 예비후보는 “지역을 위한 진정한 비전은 결국 주민의 뜻에 달렸다”고 말하고 이번 공모에 가능한 많은 주민이 참여해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개모집에 참여하려면 이병훈 예비후보의 유튜브 방송채널인 ‘이병훈TV'를 방문하여 공개모집 영상에 댓글을 달거나 이메일 주소 `415hoon@gmail.com' 혹은 팩스 062-234-5515번으로 의견서를 보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