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엑스포조직위, 폭염보다 강한 엑스포 홍보 열정
상태바
산청엑스포조직위, 폭염보다 강한 엑스포 홍보 열정
  • 황형규 기자
  • 승인 2022.07.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거제에서 한국생활개선경상남도연합회 연수회 참여 엑스포 홍보

- 여름 휴가철 맞아 축제장 찾아 홍보
사진 = 산청엑스포조직위,폭염보다 강한 엑스포 홍보 열정
사진 = 산청엑스포조직위,폭염보다 강한 엑스포 홍보 열정

[코리아안전뉴스] 황형규 기자 =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박완수 경남도지사, 이하 조직위)는 인근 축제 현장, 단체 행사장을 찾아 엑스포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조직위는 15일 거제 소노캄 호텔에서 개최된 2022년 한국생활개선경상남도연합회 임원 연수회에 참여하여 회원 250명을 대상으로 엑스포 홍보 프레젠테이션과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하여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연수회에서 참석한 경상남도 시군 생활개선회 회원 모두가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성공 개최를 응원하며 파이팅을 외쳤고, 한국생활개선경상남도연합회 공길여 회장은 “경상남도에서 주최하는 정부승인 국제행사인 만큼 한국생활개선회 중앙연합회 회원 유치에도 적극 홍보할 것”을 약속했다.

 

아울러 조직위는 7월 초순 산청 인근 10개 휴게소에 홍보 리플렛을 배부한 것에 이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수세계박람회 등 인근 축제 행사장을 찾아 관광객에게 본격적으로 엑스포를 홍보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조직위 관계자는 “행사를 1년 여 앞두고 전방위적 홍보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휴가철 외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축제 행사장을 찾아 엑스포를 알릴 것이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