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자연과학고등학교, 학생회 주관 ‘e스포츠 대회‘ 개최
상태바
광주자연과학고등학교, 학생회 주관 ‘e스포츠 대회‘ 개최
  • 이연정 기자
  • 승인 2022.07.2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광주자연과학고등학교, 학생회 주관 ‘e스포츠 대회‘ 개최
사진 = 광주자연과학고등학교, 학생회 주관 ‘e스포츠 대회‘ 개최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광주자연과학고등학교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지난 18~19일 이틀 동안 학생회 주관 ‘e스포츠 대회’를 운영했다.

21일 광주자연과학고에 따르면 이번 e스포츠 대회는 한 학기의 마무리와 더불어 열심히 학교생활을 한 모두를 위한 행사로 운영하자는 취지를 담았다. 대회 개최 종목은 ‘리그 오브 레전드’이며, 설문조사를 통해 가장 많은 득표를 한 게임으로 선정했다.

행사는 점심 시간에 진행됐으며, 교내 방송부의 협조를 얻어 각 반 TV로 송출했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경기와 선생님의 재치있는 해설이 한데 어우러져 학생들의 뜨거운 함성이 교내에 울려 퍼졌다.

한편 광주자연과학고는 올해 첫 시작한 사업인 ‘Challengers e스포츠 클럽 방과후학교 사업’에 선정됐다. Challengers e스포츠 클럽은 조선대학교 아시아 이스포츠산업지원센터와 문화체육부가 함께 추진하는 사업이다. 광주자연과학고는 약 2,000만 원 상당의 게이밍 기자재를 대여받아 오는 8~12월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광주자연과학고 최범태 교장은 ”이번 e스포츠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와 열정을 유감없이 발휘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가올 2학기를 부단히 준비해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