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천면, 주택화재 진화 및 피해 복구활동 구슬땀
상태바
설천면, 주택화재 진화 및 피해 복구활동 구슬땀
  • 황형규 기자
  • 승인 2022.07.2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설천면, 주택화재 진화 및 피해 복구활동 구슬땀
사진 = 설천면, 주택화재 진화 및 피해 복구활동 구슬땀

[코리아안전뉴스] 황형규 기자 = 설천면 관내에서 지난 25일 주택화재가 발생했으나 이웃들의 관심으로 조기진화가 이루어졌으며, 의용소방대 및 설천면 봉사단체들이 화재 진화 및 피해 복구에 한마음으로 나서 훈훈함을 전해주고 있다.

화재 발생 당시 이웃이 오후 4시15분 께 즉시 신고해 119 남해소방차의 조기 진화작업이 이루어졌으며, 설천면의용소방대원(대장 김삼용, 여대장 이미숙)들도 현장에 신속하게 도착하여 진화작업을 도움으로써 오후 4시 30분경 진화를 마쳐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

 

또한 26일에는 설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미경)와 설천면적십자봉사회(회장 김미경), 설천면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장 류정수, 부녀회장 김연숙), 그리고 설천면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17여명이 피해복구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더운 날씨에도 봉사단체 회원들은 앞장서서 화재 피해 잔존물과 폐기물을 제거하고 집안 내·외부 청소 등 피해복구 활동에 힘을 보탰다.

봉사단체장들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피해주민이 안정된 일상으로 복귀하는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은진 설천면장은 “더운 날씨에도 이웃을 위해 한마음으로 화재 진화 및 피해 복구에 나서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피해가구가 조속히 어려움을 극복하고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민·관이 협력하여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