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상태바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 배경환 기자
  • 승인 2022.08.25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2022년 CJ도너스캠프는....문화의힘을 믿습니다.
광주.전남지역아동센터 교사인성학교 (광주권역)프로그램진행
사람을 키우고... 나라를 키우는 CJ도너스캠프는
아동.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간다.

 

[코리아안전뉴스] 배경환 기자 = 25일  사람을 키우고... 나라를 키우는 2022년 CJ도너스캠프는 광주.전남지역아동센터(광주권역) 교사인성학교를 진행했다.

CJ도너스캠프는 기부자님과 함께 아동·청소년들이 문화로 꿈을 찾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문화꿈지기’가 되어 2005년 7월부터 18년동안 다양한 문화·교육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2005년 CJ그룹이 출연하여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으로서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아동 .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여성사회복지사회장 이화여대 양옥경 교수는 여성사회복지사의 권익과옹호와 복지 증진및 역량강화를 통한 성평둥적 환경조성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의 기여를 위해 사회복지 전문영역에 젠더관점 확산을 중심으로 여성 리더쉽교육,여성복지전문 뉴스레터 발간,연구사업등의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가고 있다 고 한다.

 

또한 CJ나눔재단 곽대석 사무국장은 다양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는 CJ나눔재단·CJ도너스 함께 우리 아이들과 모든 세계인들이 문화를 즐기고 젊은 창작자들은 문화로 꿈을 꾸며 세계로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문화보국’의 꿈을 이루어가고 있다고 하였다.

 

한편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최강님 단장은 문화꿈지기 CJ나눔재단 CJ도너스캠프 교사인성학교(광주권)교육을 진행하게되어 고마움을 전하며 참여한 시설장과 교사들에게 격려를 해주었다.

레크레이션과 아이스브레킹을 위한 젠 탱글의 세계 힐링 미술프로그램과정을 진행하며 CJ 도너스캠프와 함께 성장스토리와 인문학 도서및 영화/방송/음악/공연 활용한 미디어리터러시 교육/MBTI R관점의 맞춤형 소통과 교육.퀴즈이벤트등을 진행 문화꿈지기 ‘CJ도너스캠프’ CJ나눔재단 설립과 함께 시작한 CJ도너스캠프는 ‘동등한기회, 건강한성장, 즐거움나눔’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아동·청소년 성장 단계별 문화·교육 활동을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이 꿈을 키우며 건강한 사회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문화꿈지기로서의 역할을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