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자원봉사센터 – 신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MOU체결
상태바
광주시자원봉사센터 – 신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MOU체결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2.08.2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사회 문제에 대한 지속 가능한 해결책 마련 위해 협약

- 자원봉사로 빛나는 내일이 될 수 있도록 상호 지원
사진= 광주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재규)는 8월 29일 광주시자원봉사센터 회의실에서 신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미숙)와 지역사회의 시급한 문제에 대한 적절한 해결책을 지원하고자 업무협약을 맺었다.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광주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재규)는 8월 29일 광주시자원봉사센터 회의실에서 신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미숙)와 지역사회의 시급한 문제에 대한 적절한 해결책을 지원하고자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자원봉사 인적·물적 인프라 구축, 나눔 실천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각 기관이 주최하는 다양한 교육과 봉사활동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여 지역사회 요구에 부응하며 주민들을 지원하고자 한다.

특히 양 기관은 ▲ 지역사회의 역량강화를 위한 공동노력 ▲자원봉사 문화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공동 활동 진행 ▲기타 이 협약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상호 협력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로 했다.

광주광역시자원봉사센터 임이엽 센터장은 “지역사회 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행복한 광주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자원봉사센터도 협력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