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광주.전남 홍경희 본부장
상태바
웅진씽크빅 광주.전남 홍경희 본부장
  • 배경환 기자
  • 승인 2022.09.0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씽크빅 광주.전남 열정의 홍경희 본부장
어린이의 10년후를 생각하는 웅진씽크빅
단순 반복 아닌 수준에 맞춘 필요한 문제만을 뽑아..
전 과목 학습 플랫폼 '스마트올'이 AI 학습코칭과 메타버스를 탑재
몰입감 높은 맞춤 학습을 제공해 최적의 학습 성과

[코리아안전뉴스] 배경환 기자 =웅진씽크빅 광주.전남 열정의 홍경희 본부장은 어린이의 10년후를 생각하는 웅진씽크빅의 몸을담아 아이들과 교사들에게 혼신을 다하고 있다.  

사진= 웅진씽크빅 광주.전남 열정의 홍경희 본부장
사진= 웅진씽크빅 광주.전남 열정의 홍경희 본부장

 

웅진씽크빅에 광주.전남 홍경희 본부장은 KAIST 연구팀의 SCI급 논문을 통해 스마트올에 적용된 AI 학습코칭은 정답률을 10.5%포인트 높여주는 것으로 인정받았음을 자랑하며 스마트올 'AI 오늘의학습' 기능은 교과 진도, 학습 성과 및 이해도를 AI로 실시간으로 종합 분석해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문항과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 오답 원인을 찾아주는 'AI 오답노트' 틀리지 않도록 해준다. 고 한다.

 

스마트올이 도입한 'AI 공부친구'도 인기다. 친근한 AI 공부친구 캐릭터가 등장해 올바르게 학습을 끝낼 수 있도록 유도해 공부 습관을 잡아주는 가정교사 역할을 하는 셈이다.

 

또한 웅진씽크빅 노희정 국장은 "가정에서 공부하는 아이들이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변화된 교육환경'과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에듀테크 기술'을 꼽았다.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수업이 시행되고 메타버스와 같은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면서 에듀테크에 대한 거부감이 사라져 스마트패드를 활용한 교육이 필수로 자리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특히 북구일곡 원길순지국장(010-8612-7451)은 스마트올은 학습 연령대를 초등에서 유아, 중학생까지 넓힌 상태다. 한글과 창의수업 등을 강화한 '스마트올 키즈'와 대치동 상위권 학원의 콘텐츠를 담은 '스마트올 중학' 등 유아부터 초등생, 중학생 각 연령대에 맞는 AI 학습을 제공한다. 스마트올 중학은 대치동의 유명한 학원인 '깊은생각' 'ILE' '미래탐구' 3사 강의와 교재를 그대로 활용해 대치동에 가지 않아도 '교육특구'로 불리는 대치동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고 한다.

 

 인공지능(AI) 교육기업 웅진씽크빅의 전 과목 학습 플랫폼 '스마트올'이 AI 학습코칭과 메타버스를 탑재했다. 학습몰입 맞춤 학습을 제공해 최적의 학습 성과웅진씽크빅은 "스마트올이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등 주요 과목을 중심으로 학습자의 진도, 역량, 이해도를 종합 분석해 맞춤 학습 코스와 체감 난이도별 문항을 제공하고 있다

단순 반복 아닌 수준에 맞춘 필요한 문제만을 뽑아 학습 능률을 높이고 시간 소모를 최소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