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의회 시민안전위원회 현장점검 의정활동
상태바
광산구의회 시민안전위원회 현장점검 의정활동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2.09.22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산구 서봉파크골프장·광주MBC 비아송신소 운영현황 파악 및 의견청취
사진 = 광산구의회 시민안전위원회 현장활동
사진 = 광산구의회 시민안전위원회 현장활동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광산구의회 시민안전위원회(위원장 윤영일)가 16일과 19일 관내 주요 시설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제274회 정례회 회기 중 진행된 이번 현장방문은 시민안전위원회 윤영일 위원장을 비롯해 박현석 부위원장, 김명수·김은정·강한솔 위원 등이 참여해 광산구 서봉파크골프장과 광주MBC 비아송신소를 점검했다.

사진 = 광산구의회 시민안전위원회 현장활동
사진 = 광산구의회 시민안전위원회 현장활동

먼저 16일 서봉파크골프장을 방문한 위원들은 개선사업이 진행중인 현장을 둘러보며 관계자들과 사업 진행 현황과 향후 운영에 대한 계획을 논의했다.

정식개장을 앞둔 서봉파크골프장은 오는 21일 개최되는 제12회 대한파크골프협회장기 전국파크골프대회가 치러질 예정이다.

이어 19일 광주MBC 비아송신소를 찾은 위원들은 현재 주차장 조성사업이 진행중인 송신소 부지 전반을 면밀히 점검하며 관계자로부터 향후 부지 활용 방향과 계획에 대한 설명을 청취했다.

한편 광산구와 광주문화방송은 지난 7월 13일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광주MBC 비아송신소 부지 일부를 임시공용주차장으로 활용하기로 했다.

주차장 조성 공사는 250면 규모로 진행중이며 오는 11월 개방을 앞두고 있다.

윤영일 위원장은 “시민들께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이 마련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차질 없이 추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