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감성으로 물든 함안악양생태공원 역시, 노을감성 선셋뮤직페스타!
상태바
노을감성으로 물든 함안악양생태공원 역시, 노을감성 선셋뮤직페스타!
  • 황형규 기자
  • 승인 2022.10.0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빨갛게 물든 노을을 배경으로 한 노을감성 음악 인기
- 노을피크닉세트 완판, 즉석인화 이벤트, 야간 포토존 큰 호응 얻어
- 악양둑방 경비행기 체험 이벤트 진행 중
사진 = 노을감성으로 물든 함안악양생태공원
사진 = 노을감성으로 물든 함안악양생태공원

[코리아안전뉴스] 황형규 기자 = 함안군은 지난 1일(토), 2일(일) 양일간 악양생태공원에서 개최한 '노을감성 선셋뮤직페스타'가 인기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양일간 관광객이 공원에 1만여 명 다녀갔으며, 피크닉매트에 앉아 샌드위치, 음료, 랜턴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노을피크닉세트 80세트도 완판 됐다. 

 이번 행사는 밤에도 즐길 수 있는 즉석사진인화 이벤트, 인생네컷 포토박스, 플리마켓에서 페이스페인팅, 공예체험, 아트블럭, 방향제 만들기 등 각종체험 등 가족단위 행사가 준비돼 있었다. 또 저녁에는 친구, 연인, 가족들이 공원 내 잔디광장 주변에 아기자기한 소품과 조명으로 감성적인 분위기도 연출됐다. 

 일요일에 악양생태공원을 방문한 관광객은 "함안 악양의 노을이 이렇게 아름다울 줄 몰랐다"며 "노을을 무대로 한 음악회가 인상적이었고 즐거운 마술공연, 편안한 느낌의 재즈음악이 노을과 어울렸다"고 말했다.

 선착순 사전접수가 필요한 유료 프로그램인 경비행기 체험 이벤트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진행 중이며 인스타그램(haman_bbajim)과 메일접수(hamangun1234@naver.com)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접수대행업체(☎055-584-0911), 관광진흥담당(☎055-580-258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