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립도서관 문화공연「버블매직쇼」성황
상태바
고흥군립도서관 문화공연「버블매직쇼」성황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2.10.2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버블매직과 함께 떠나는 동심여행
사진 = 고흥군립도서관 문화공연 버블매식쇼 성황
사진 = 고흥군립도서관 문화공연 버블매식쇼 성황
사진 = 고흥군립도서관 문화공연 버블매식쇼 성황
사진 = 고흥군립도서관 문화공연 버블매식쇼 성황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 18일 군립도서관에서 군민 90여 명을 대상으로 버블매직쇼 공연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도서관 문화공연은 독서문화 진흥 및 도서관 이용 활성화 방편 중 하나로 지역민들에게 문화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아이들과 지역민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마련됐다.

이날 중앙도서관 및 북부도서관 2개소에서 ‘버블매직과 함께 떠나는 동심여행’마술과 레이져 퍼포먼스, 어린이 비누방울 만들기, LED캐릭터 등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져 호응도가 높았고, 선선한 가을날에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안겨주었다.

행사에 참여한 이들의 대부분이 아이와 함께 온 부모들이 주를 이루었으며, 비눗방울 공연에 참여했던 한 아이와 아이엄마는 “비눗방울 속에 아이를 넣어주는 모습이 너무 신기하고 좋았다”며,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으면 주위 사람들과 함께 즐기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군은 11월과 12월에도 다양한 연령대별 도서관 문화공연 이용편의를 위해 영유아 보육기관 운영시간을 고려, 공연 시간대를 조절하는 등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날 공연을 통해 일상회복을 한 층 더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준비해 군민들이 문화놀이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공연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겠다”며, “앞으로도 도서관은 군민의 가까운 곳에서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문화프로그램들을 발굴하고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