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LG유플러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태블릿PC 1,000대 기부
상태바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LG유플러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태블릿PC 1,000대 기부
  • 배경환 기자
  • 승인 2022.10.28 0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LG유플러스 ...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태블릿PC 1,000대와 교육 콘텐츠 1년간 무상 통신비 지원

[코리아안전뉴스] 배경환 기자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은 26일 LG유플러스 후원으로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태블릿 PC 1,000대(32,000,000원 상당)를 각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최강님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장 온라인 컨텐츠 활용기대

LG유플러스는 지역아동센터에 태플릿PC와 교육 콘텐츠등을 1년간 무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최강님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장은 “온라인교육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면서 온라인 컨텐츠 활용교육이 늘어난 반면, 지역아동센터에는 온라인 기기가 턱 없이 부족한 실정이다.

LG유플러스 비대면 교육의 새로운 계기 마련

 

이번 태플릿PC 지원으로 보다 나은 환경에서 다양한 교육 켄텐츠로 지역아동센터가 교육 사각지대에서 해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LG유플러스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각별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온라인 수업은 이제 오프라인 수업의 대안을 넘어 수업의 한 방법이 되고 있다”며 “LG유플러스가 보유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로 유치원생부터 초중고생까지 비대면 교육의 새로운 계기를 마련하는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은 지역사회의 아동종합복지시설인 지역아동센터를 지원하고 아이들의 꿈과 행복을 응원하는 곳이다.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이 있다면 각 구청, 인근행정복지센터 또는 집 근처 지역아동센터에 문의하거나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