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자원봉사센터, KT&G상상유니브봉사단과 함께하는 나눔활동
상태바
광주시자원봉사센터, KT&G상상유니브봉사단과 함께하는 나눔활동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2.11.1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사진 = 광주시자원봉사센터, KT&G상상유니브봉사단과 함께하는 나눔활동사진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광주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재규)는 11월 19일 10:00부터 비아동과 인근 경로당 및 감밭 등에서 KT&G상상유니브전남(사무국장 원장희)에서 운영하고 있는 상상유니브봉사단 100여명과 함께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는 광주기업봉사단협의체 회원사인 KT&G상상유니브봉사단과 함께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기획하던 중, 감밭을 운영하고 있는 독지가 한 분이 10Kg 100여 박스 분량의 감을 후원하고 싶은데 인력이 부족하다는 연락에 상상유니브 봉사자들이 감을 따고, 판매하여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미안마 민주화운동을 후원하는 곳에 전달하는 계획으로 추진했다.

KT&G상상유니브봉사단은 비아동 경로당 5곳에 대한 환경미화, 비아저수지 산책로 주변 청소, 감밭 수확을 비롯하여 조선대학교 국제협력팀의 지원으로 참가한 외국인 대학생봉사단과 KT&G상상유니브봉사단이 함께하는 식음료 문화교류 등 다채롭게 준비해서 참가한 봉사자들 모두에게 보람과 즐거움에 의미도 더한 시간을 선사했다.

임이엽 광주광역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독지가의 선행과 기업봉사단 및 대학의 활동을 엮어 더 큰 기쁨을 줄 수 있었다.”며 “미얀마의 민주화운동도 돕고,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