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북구 가람지역아동센터
상태바
광주 북구 가람지역아동센터
  • 배경환 기자
  • 승인 2022.12.0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11월25일 18시30분 북구청소년수련관 1층 공연장에서

신협사회공헌재단 .... 광주문화신협 후원으로

2022년 문화신협과 함께하는 어부바 멘토링 사랑.나눔음학회 개최

[코리아안전뉴스] 배경환 기자 = 광주 북구 가람지역아동센터는 지난11251830 북구청소년수련관 1층 공연장에서 신협사회공헌재단과 광주문화신협 후원으로  2022문화신협과 함께하는 어부바 멘토링 사랑.나눔음학회 개최 하였다.

1부에서 개회식 사회자로 최금주(가람지역아동센터센터장) 개회사. 내외빈 소개 . 축하인사와 2부 특별무대 오프닝 무대 초대가수 김옥경과 음악회로 피아노 반주 주현경선생님. 바이올린 정고운선생님이 지도를 맡아주셨다.

한편 가람지역아동센터 최금주센터장은 사랑나눔 음악회에 참석하시어 지역사회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뜻깊은 자리를 빛내주시고 다양한 재능으로 여러가지 악기를 연주하는가람 친구들에게 사랑과 응원의 박수 부탁드립니다.라고 하였다.

피아노연주로는 조연우 아동의 사랑해요.오영은의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말.손예원아동은 Sonatina in C 1악장의<소나티네 제1악장> .엘리제를 위하여. 쁘띠 피노키오 김나희.퍼프의 이나린.In Memorise <주군의 태양 OST>양승호.젓가락 행진곡 주현경 선생님과 이서준아동이 맡아주었다.

 

우쿨렐러에서는 이시우 조민준 이주호 박우정 박시현 김지후의 곰 세 마리 반짝반짝 작은별.양승호 이나린 심의현 김나희.이시우 조민준 이주호 송화평 조연우의 털보영감.그대로 멈춰라 .강영석 이서준 오영은 손예원 .피노키오에 강영석 이서준 오영은 손예원 심지민 손찬욱.양승호 이나린 심의현 송화평 조연우 김나희.제주도 푸른밤 강영석 이서준 오영은 심지민 손찬욱.양승호 이나린 심의현 손예원.가을이 오면에 강영석 이서준 오영은 손예원 심지민 손찬욱아동이 맡아주었다.

그리고 플릇과 바이올린. 첼로 합주로 참석한 학부모님과 지역민의 박수를 받았고 특히 가람지역아동센터 가람오케스트라가 출연하였고 독도는 우리땅을 함께 불러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를 위해 후원해주신신협사회공헌재단 광주문화신협과 가수 김옥경.사랑의 바이올린 정고운 주현경 신주은. 가람지역아동센터 운영위원회와 북구청. 북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대해 감사를 드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