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거창 항노화힐링랜드 명소 스탬프투어 운영
상태바
거창군, 거창 항노화힐링랜드 명소 스탬프투어 운영
  • 황형규 기자
  • 승인 2023.02.01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거창군, 거창 항노화힐링랜드 명소 스탬프투어 운영
사진 = 거창군, 거창 항노화힐링랜드 명소 스탬프투어 운영

[코리아안전뉴스] 황형규 기자 = 거창군은 2023년 거창관광 홍보를 위한 스탬프투어를 ‘거창 항노화힐링랜드’ 내 3개소에서 1월 31일부터 2월 27일까지 1개월간 운영한다.

거창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엄선한 ‘2023-2024 한국관광 100선’에 거창 항노화힐링랜드가 거창군 최초로 선정된 기념으로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스탬프투어는 거창의 주요 관광지 홍보를 비롯해 지역 축제도 널리 알리는 데 주안점을 두고 기획하여 연간 4차에 걸쳐 운영할 예정이다.

1차 스탬프투어는 거창 항노화힐링랜드 내 견암폭포, Y자형출렁다리, 무장애데크로드 3개소에서 스탬프를 획득 시 음료쿠폰 교환권이 제공되고 휴대폰을 소지한 관광객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어지는 2차 여행 가는 달 기념 이벤트, 3차 제33회 거창국제연극제 개최, 4차 거창한마당대축제 개최 기념 스탬프투어 참여 기회를 통해 올 한 해 거창군을 찾는 관광객들은 관광명소에서 힐링은 물론이고 지역 축제 동참과 스탬프획득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함께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탬프투어는 모바일앱(워크온)에 접속해 챌린지 ‘거창 항노화힐링랜드 한국관광 100선 선정기념 스탬프투어’로 참여하면 된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거창군 최초로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거창 항노화힐링랜드를 비롯한 우리군 명소를 찾아 주시는 분들 모두가 좋은 추억을 쌓아 다시 찾는 거창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