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공공안전드론협회, TSS토탈측기솔루션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대한공공안전드론협회, TSS토탈측기솔루션과 업무협약 체결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3.04.01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대한공공안전드론협회 신철원 협회장과  TSS토탈측기솔루션 정원복 대표가 MOU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 대한공공안전드론협회 제공
사진 = 대한공공안전드론협회 신철원 협회장과 TSS토탈측기솔루션 정원복 대표가 MOU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 대한공공안전드론협회 제공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대한공공안전드론협회(신철원 협회장)는 1일 전라북도 군산시 협회 대회의실에서  TSS 토탈측기솔루션(정원복 대표)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 = 대한공공안전드론협회, TSS토탈측기솔루션과 업무 협약 체결
사진 = 대한공공안전드론협회, TSS토탈측기솔루션과 업무 협약 체결

대한공공안전드론협회는 드론을 활용하여 대한민국의 안전을 책임지고, 재난사고 발행시 공공안전을 위해 드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신속하게 인명과 재산을 보호하고자 설립된 비영리 민간단체이다. 

사진 = 대한공공안전드론협회은 1일 군산에서 TSS토탈측기솔루션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 대한공공안전드론협회은 1일 군산에서 TSS토탈측기솔루션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신철원 협회장은 토탈측기솔루션측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향후 협회가 공공안전분야에서 좀 더 영향력이 있는 민간단체로 성장하고, 관련 드론 교육과정을 운영함에 있어 상호 더 나은 상생 발전의 기틀이 마련됐다고 밝혔다. 

사진 =
사진 = 대한공공안전드론협회(신철원 협회장)은 토탈측기솔루션측으로부터 600만원 상당의 최신 특수 드론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측부터 박재철 안전대책 본부장, 최영희 총괄 본부장, 신철원 협회장, 정원복 부협회장, 김학연 전북지역 부본부장, 정태준 대전광역 대원, 강종옥 대전광역 대원, 김로사 대전광역 대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대한공공안전드론협회 

또한 이날 대한공공안전드론협회 부협회장이자 TSS 토탈측기솔루션 정원복 대표는 600만원 상당의 최신 특수 드론을 협회에 기증하며 앞으로 공공안전을 위해 앞장서며 대한민국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