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주광역시 경제고용진흥원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체결 전통시장 ‘우산매일시장’ 방문하여 희망의 메시지 전달
상태바
(재)광주광역시 경제고용진흥원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체결 전통시장 ‘우산매일시장’ 방문하여 희망의 메시지 전달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0.06.03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재)광주경제고용진흥원은 3일 코로나19 감염 치료와 확산 예방을 위해 의료 최전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전국의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의 의미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경제고용진흥원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MOU를 체결한 전통시장인 ‘우산매일시장’을 방문하여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시장 내 식당 이용 등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나성화 원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계신 대한민국 의료진분들과 방역당국에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분들께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힘을 쏟겠다”며 감사를 표현했다.

광주평생교육진흥원의 지목을 받아 기쁜 마음으로 캠페인에 임했으며 광주전남이노비즈협회,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광주케이블티비를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코로나19에 대응하여 고용유지지원금 사업주부담액 지원사업, 확진자 방문점포 재개장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