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체육회, 각 위원장 간담회 개최
상태바
광주시체육회, 각 위원장 간담회 개최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0.06.1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6일 각 위원회 위원장 간담회 열고 광주체육 발전 위해 다 같이 힘써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광주광역시체육회(회장 김창준)가 소관 위원회 위원장들과 간담회를 갖고 광주체육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가자고 다짐했다.

시체육회는 16일 오후 김창준 회장을 비롯해 각 위원회 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열고 민선체육회의 방향 제시, 팀 창단 논의, 시민․선수 지원 방안 등 광주체육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고 밝혔다.

시체육회는 현재 스포츠공정위원회를 비롯해 인사위원회, 전문체육위원회, 생활체육위원회, 학교체육위원회 등 13개 위원회와 핸드볼운영위원회와 유도선수단운영위원회 등 종목 활성화를 위한 위원회를 두고 있다. 특히 이 두 위원회는 광주에만 있는 위원회로 선수단 지원을 위해 적극 운영되고 있다. 위원회는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돼 자문, 대외협력 등 시체육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활동하게 된다.

코로나19 여파로 고강도 사회적 거리 두기가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완화돼 각 위원회도 운영을 개시했다. 시체육회는 지역 체육계가 하루빨리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위원회를 활성화할 방침이다.

김창준 회장은 “각 위원회 위원장들과 만나 광주체육 발전을 위한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했다.”며 “시민과 선수의 눈높이에 맞게 찾아가는 체육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