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과학의 세계적인 권위자 파낙토스 박병운박사 세미나
상태바
뇌 과학의 세계적인 권위자 파낙토스 박병운박사 세미나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0.06.26 0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산구 장덕동 1616 번지 사)국민다안전교육 호남본부에서
사진촬영= 오명하 기자
사진촬영= 오명하 기자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지난 25일 오후 7시 "상상을 현실로 한 뇌파기술"
뇌 과학의 세계적인 권위자"파나톡스 박병운박사 세미나가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덕동 1616 번지
사)국민다안전교육협회 호남본부(본부장 김완규)에서 세미나가 열렸다.

이날 각계에서 박병운 박사 세미나에 참석 하기 위해 뇌 과학의 관심을 가진 각 계각층 분야를 책임자들이 참석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신개념 가상 현실 두뇌 훈련프로그램 Braim VR, 뉴로피드백 집중력강화,뉴로 피드백 기법과 결합한 머리가 좋아지는 뉴로하모니 뇌파게임 Brain VR 상상을 현실로한 뇌파기술에 대한 강연을 파낙토스 박병운 박사는 뇌통합(Brain Integration)에 대한 강의를 했다.

사진=  김완규 사)국민다안전교육 호남본부 본부장이 박병운박사 세미나에 참석 강의를 경청 하고 있는 모습이다,  시진촬영= 오명하 기자
사진= 김완규 사)국민다안전교육협회 호남본부 본부장이 박병운박사 세미나에 참석 강의를 경청 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촬영= 오명하 기자

뇌통합이란?
뇌의 각 부위들은 서로 신경망이 긴밀히 연결 되어 협동하여 정보를 처리한다. 뇌의 능력은 이 전체의 신경망이 얼마나 통합적으로 발달 되어있는가 에 달려있다고 말하고.

뇌를 통합시키는 것 이야말로 인간의 무한한 능력과 건강을 지켜 나가는 것이 라고 말했다.

박병운 박사는 뇌 통합과정은 모두 3단계로 각 단계별 특수한 뉴로피드백 프로그램으로 구성 되어 있다고 말하고 파낙토스 통합뇌센터의 아카데미는 뇌 통합의 결과물 이라고 말했다.

뇌 통합 1단계는 신경망 발달, 뇌 통합 2단계 인지능력 발달, 뇌 통합 3단계는 학습능력 발달 이라고 말했다.

체계적인 단계별 뇌 통합은 뇌건강,집중력,기억력, IQ 향상효과가 있다고 말 했다.

사진촬영= 오명하 기자
사진촬영= 오명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