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소통하고 공감하고... 민선7기 후반기 첫발
상태바
장흥군, 소통하고 공감하고... 민선7기 후반기 첫발
  • 강상대 기자
  • 승인 2020.07.0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월 1일 소통·공감 정례회의 개최

- 전반기 주요성과 및 후반기 군정비전 공유
사진설명=장흥군(군수 정종순)은 1일 민선7기 2주년을 기념한 소통·공감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사진설명=장흥군(군수 정종순)은 1일 민선7기 2주년을 기념한 소통·공감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코리아안전뉴스]강상대 기자=장흥군(군수 정종순)은 1일 민선7기 2주년을 기념한 소통·공감 정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례회의에서는 출범 2주년을 맞은 정종순 장흥군수와 같은 날 임용된 임정웅 주무관에게 축하 꽃다발이 전달됐다.

이어, 민선7기 전반기 주요성과를 돌아보고 후반기 군정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 군수는 지난 2년 동안 군민과 함께 발로 뛰며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공감행정을 추진해 왔다.

군민의 신뢰를 기반으로 뚝심 있는 리더십으로 군정을 펼쳐왔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정 군수는 후반기에는 스포츠, 의향, 안전, 친환경을 중심으로 한 ‘4(four)메카 장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맑은 물, 푸른 숲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지역 자원에 4가지 핵심 동력을 장착해 군민 행복 시대를 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정종순 군수는 “도산 안창호 선생의 4대 정신인 무실(務實)·역행(力行)·충의(忠義)·용감(勇敢)을 뜻을 기억해 군민이 행복한 장흥 만들기에 매진할 것”이라며, “군민소득은 늘리고, 복지와 건강을 증진해 전남 중남부권 중심도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