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광양읍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헌책 나눔 행사 추진
상태바
광양시 광양읍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헌책 나눔 행사 추진
  • 장우종
  • 승인 2020.08.03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칠성요양병원, 영웅지역아동센터, 산들지역아동센터에 총 1,000권 기부 -

 

[코리아 안전 뉴스 기동취재] 조 성호 기자=광양시 광양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태원)는 지난 7월 31일 칠성요양병원과 영웅지역아동센터, 산들지역아동센터에 헌책 1,000권을 기부하는 ‘사랑의 헌책 나눔행사’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도서는 지난 6월 1일부터 2개월간 수집한 책들로, 영유아부터 청소년까지 읽을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됐다. 도서는 각각 칠성요양병원에 200권, 영웅지역아동센터에 400권, 산들지역아동센터에 400권 전달됐다.

칠성요양병원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한글 공부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가진 분들이 많으셔서 이번에 기증받은 도서가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시종 광양읍 주민자치위원회 부위원장은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추진할 수 있게 도와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광양읍을 대표하는 사회단체로서 앞으로도 따뜻한 울림을 전할 수 있는 많은 일을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정은태 광양읍장은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다른 좋은 행사들이 연이어 개최되어 지역공동체가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