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수영대회지원특위 활동 성료
상태바
수영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수영대회지원특위 활동 성료
  • 오명하 기자
  • 승인 2019.08.3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 개최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 마쳐 -
사진=  광주광역시의회 세계수영선수권대회지원특별위원회(위원장 김용집)는 8월29일 시의회 운영위회의실에서 진행된제6차 회의를 마지막으로 특별위원회 활동을 종료했다
사진= 광주광역시의회 세계수영선수권대회지원특별위원회(위원장 김용집)는 8월29일 시의회 운영위회의실에서 진행된제6차 회의를 마지막으로 특별위원회 활동을 종료했다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광주광역시의회 세계수영선수권대회지원특별위원회(위원장 김용집)는 29일 제6차 회의를 마지막으로 특별위원회 활동을 종료했다.

2018년 8월 31일부터 1년 동안 수영대회지원특위는 수영대회의 성공을 위하여 집행부서와 의회의 교두보 역할을 하며 집행부서의 힘이 닿지 어려운 부분에서 전방위 활동을 펼쳤다.

수영대회의 부족한 재원 확보를 위한 국회 방문 활동, 수영대회 붐 조성을 위한 전국 시ㆍ도 대상 수영대회 홍보단 운영, 간담회 및 토론회 개최, 대회시설 현장 방문 및 비록 성사되지 못하였지만 북한 선수단 참가 촉구를 위한 결의 등 수영대회의 성공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수영대회지원특위 위원들은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집행부서에서 부터 광주시민들 모두가 노력한 결과로 성공적으로 대회가 개최될 수 있었고, 서포터즈 및 자원봉사자 분들의 활동을 통해 광주공동체 정신을 확인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한국 수영의 발전과 함께 수영대회 개최를 통한 성과와 준비과정들이 광주시민들의 자산이 되고 행복한 광주공동체로 가는데 밑거름이 되기를 희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