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2020년 군정현안 및 공약사항 점검 보고회 개최
상태바
무안군, 2020년 군정현안 및 공약사항 점검 보고회 개최
  • 장삼석 기자
  • 승인 2020.10.27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안의 속도감 있는 추진과 공격적·전략적 대응 주문 -

[코리아 안전뉴스]장삼석 기자=

무안군(군수 김산)이 지난 26일 군수 주재로 부군수, ·실과소장참석한 가운데 ‘2020년 주요 현안사항 점검 보고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2020년을 마무리하고 내년도 예산을 편성하는 시점에 개최된 이 날 보고회는 그 동안 간부회의와 주요 업무보고회 등에서 논의되어 온 주요 현안 및 공약사업 추진현황 등을 점검하고 향후 추진 방향을 설정하기 위한 자리로 지역특구 지정, 영산강권 관광인프라 연계 방안, 코로나19 대응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청년정책 등 16건의 현안과 창포호 에코랜드 조성, 항공계열 특성화 고등학교 설립, 수산물 유통시설 건립 등 11건의 민선7기 공약사업 추진 현황에 대해 실과소장의 보고를 받고 쟁점을 논의했다.

 

김산 군수는지역특구 지정, 인구대책, 4차 산업혁명과 연계한 청년정책 및 창업 활성화, 기후변화 대비 농수산 관련 대책 수립 등의 현안은 해당 부서에 국한하지 말고 전 실과소가 함께 고민하고 협력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주요 현안 및 공약사업의 속도감 있는 추진과 문제점에 대한 공격적·전략적 대응을 해 달라고 강력하게 주문하였다.

 

군은 이번 보고회는 군정 주요 현안을 실과소간 공유하고 더 나은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군정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부서간 소통과 협력시스템을 재정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안군 민선7기 공약사업은 총 90건으로 10월 말 현재 공약 완료율35%이며, 평균 추진 66%로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