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여주대학교, 산들드론스쿨과 MOU체결
상태바
경기도 여주대학교, 산들드론스쿨과 MOU체결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1.01.2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여주대학교(좌측)와 산들드론스쿨(우측 고태웅 대표)의 MOU협약식
사진 = 여주대학교(좌측,무인항공드론과 학과장)와 산들드론스쿨(우측 고태웅 대표)의 MOU협약식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지난 15일 경기도 이천의 미래과학연구소 산들드론스쿨(대표 고태웅)과 경기도 여주대학교와의 MOU체결이 있었다. 전국 최고의 드론인재를 양성중인 여주대학교와의 협약식을 통해 학내 무인항공드론과 학생들의 질 높은 드론교육과 이에 대한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 산들드론스쿨의 역활과 활약이 기대된다.

고대표는 협약식을 통해 2021년 내에 교내 드론축구경기장 시설구축, 선수단창단과 교육, 전국대회출전과 여주시 지역대회개최 등의 많은 사업들의 추진을 위한 협력과 드론관련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연구개발,시행, 우수인재양성과 미래 직업화 추진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산들드론스쿨을 통해 배출된 드론축구선수나 교육생들 중 고3수험생들에게는 여주대학교 진학 목표시 우수한 가산점을 인정받아 수시합격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사안들을 협의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MOU체결을 하게된 여주대학교 무인항공드론과는 2021년 기준 학과개설 4년차로 학과 졸업 후 드론관련 부대 및 드론봇전투단 부사관, 장교, 경찰, 소방, 기업특채 등의 다양한 드론전문 직업화를 위해 드론전문 인재를 만들어가는 명실상부 수도권 최고의 대학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