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4섬 신안기초푸드뱅크사업“효과 톡톡”
상태바
1004섬 신안기초푸드뱅크사업“효과 톡톡”
  • 장삼석 기자
  • 승인 2021.01.21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출이 어려운 코로나19 시기에 효자노릇한 신안푸드마켓
사진=푸드마켓 차량

[코리아 안전뉴스]장삼석 기자=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해부터 냉동탑차 1, 저온저장고 2(2,300), 물품보관창고 1(86)의 시설과 전담인력을 갖추고 1004섬신안기초푸드뱅크를 재)신안군복지재단을 통해 운영해오고 있다.

푸드뱅크는 재)신안군복지재단(대표 박균보)에서 2020년부터 직접운영하여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외출이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13백만원의 의 물품 35,169개를 전달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또한료품 위주에서 벗어나 다양한 종류의 물품을 대량으로 기탁받아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어서 이용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체감하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균보 신안군복지재단 이사장은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기부해주신 분들이 계셔서 힘이 나고, 접근하기 어려운 도서지역 소외계층에게 기부식품으로 도움 드릴 수 있어 보람되었다.”우리 푸드뱅크가 군민들의 복지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군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업 중 작은 운영상의 문제점을 개선시켜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푸드뱅크사업처럼 군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사업효과를 톡톡히 낼 수 있다며 군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복지체감형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