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계열별 학생부․세특 디자인 특강’ 운영
상태바
여수시, ‘계열별 학생부․세특 디자인 특강’ 운영
  • 장우종 기자
  • 승인 2024.02.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고1~2학생․학부모 대상…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 누리집에서 계열별․학년별 모집

[코리아 안전 뉴스] 박 상진 기자=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지역 예비 고등학교 1~2학년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17일과 24일 ‘계열별 학생부․세특 디자인 특강’을 운영, 경쟁력 있는 입시 준비를 적극 돕는다.

이번 특강은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등에서 입시교육 컨설팅 유명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이종명 강사가 ‘새 학년이 시작하기 전 꼼꼼하게 알아두어야 하는 좋은 학교생활기록부’와 ‘세특(교과별 세부 능력 및 특기사항) 관리’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한다.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 ▲2월 17일(토) 오전 예비 고1 인문․자연계열 ▲2월 17일(토) 오후 예비 고1 의학계열 ▲2월 24일(토) 오전 예비 고2 인문․자연계열 ▲2월 24일(토) 오후 예비 고2 의학계열 대상으로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총 240명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 누리집(www.yeosu.go.kr/edu)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청 평생교육과(☎061-659-5216)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교육격차 해소와 교육정책 변화에 따른 고민과 이해를 돕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학생들은 학업 동기와 학습 의욕을 얻고, 정보 부족으로 막막했던 학부모들의 고충해결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