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서부교육지원청, 축구용품 전달식 개최
상태바
광주서부교육지원청, 축구용품 전달식 개최
  • 이연정 기자
  • 승인 2021.03.1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및 교보생명, 1,000만 원 상당 축구용품 후원

- 광산중 및 광주북성중 축구부 지원
사진 = 광주서부교육지원청, 축구용품 전달식 개최
사진 = 광주서부교육지원청, 축구용품 전달식 개최

[코리아안전뉴스] 이연정 기자 = 광주서부교육지원청이 16일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및 교보생명과 함께 유·청소년 축구활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축구용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굿네이버스와 교보생명은 이번 전달식에서 광주지역 중학교 축구부에 1,000만 원 상당의 축구용품을 지원키로 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굿네이버스와 교보생명이 함께하는 도서산간지역 유·청소년 축구꿈나무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후원물품은 광주북성중 및 광산중 축구부에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서 굿네이버스 배준열 광주전남지역본부장과 교보생명 신창재 대표이사는 유소년들의 축구 성장 환경 격차 해소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광주서부교육지원청 박주정 교육장은 “아동과 지역사회를 위해 전문적인 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하고 있는 굿네이버스와 고객중심, 정직과 성실, 도전과 창의라는 핵심가치를 실천하는 교보생명의 후원에 감사하다”며 “우리 꿈나무들이 국가를 대표하는 축구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축구용품 지원이 양질의 훈련 환경을 조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광주지역 축구 꿈나무들이 꿈을 이루기 위한 도전 정신을 발휘할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갖고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