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찾아가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건강한 또래 문화’ 조성
상태바
담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찾아가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건강한 또래 문화’ 조성
  • 김완규
  • 승인 2019.10.1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초·중·고 6개교 찾아가는 등굣길 캠페인 실시

[코리아안전뉴스] 김완규 기자= 담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따르면 지난 8월 창평중학교에서 시작된 찾아가는 거리상담 릴레이 캠페인이 최근 담양여자중학교를 끝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826일 창평중학교,94일 담양동초등학교, 10일 담양공업고등학교, 11일 담양중학교, 19일 봉산초등학교에 이어 108일 담양여자중학교 등 초중고 6개교에서 이뤄졌다.

찾아가는 등굣길 캠페인은 3월과 9, 학기가 시작되는 시기에 위기(가능)청소년들을 발굴하고 보호하는데 목적이 있으며, 반복적인 일상과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응원의 힘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초··고 교내 또래상담자와 학생부 학생들이 학교폭력예방 현수막과 피켓을 들고 폭력 예방 구호를 외치는 등 학교폭력 예방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또한, 학교 재학생 등을 대상으로 담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청소년전화 1388 홍보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줄 것을 약속했다.

센터 관계자는 찾아가는 등굣길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이 보다 나은 건전한 또래문화를 형성하여 행복한 학교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