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동용인지사, 중증장애인 생산품 기탁
상태바
한국전력공사 동용인지사, 중증장애인 생산품 기탁
  • 고태웅 기자
  • 승인 2021.04.24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용인시, 250만 원 상당 선물세트…장애인 가정 100가구에 전달
사진 = 백군기 용인시장이 21일 관내 장애인 가정을 위해 250만 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기탁한 한국전력공사 동용인지사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백군기 용인시장이 21일 관내 장애인 가정을 위해 250만 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기탁한 한국전력공사 동용인지사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리아안전뉴스] 고태웅 기자 = 용인시는 한국전력공사 동용인지사가 관내 중증장애인 생산품 공동판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을 기탁하는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이날 한국전력공사 동용인지사는 장애인 가정에 전해달라며 250만 원 상당의 ‘유니르(UNIR) 선물세트’ 100개를 기탁했다.

유니르 선물세트는 관내 중증장애인 생산품 공동판매장인 유니르(UNIR)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수제쿠키 4종과 핸드드립 수제 방식으로 로스팅한 커피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기탁은 한국전력공사 동용인지사가 장애인의 날(4월20일)을 맞아 장애인 가정에 작은 선물을 전달하고자 진행했으며, 중증장애인 생산품 공동판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해 그 의미를 더했다. 기탁된 선물세트는 장애인 가정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원근 한국전력공사 동용인지사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어려움에 처해 있을 관내 장애인들을 위해 마음을 담은 선물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생산품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백군기 용인시장 “주위의 장애인들에게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한국전력공사 동용인지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소외 계층의 보다 나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전력공사 동용인지사는 지난 2018년 용인시와 복지사각지대 발굴 업무 협약을 맺고, 매년 전기 검침원들을 통해 위기사항에 처한 취약 가정을 발굴하고 신고하는데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