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광양청년꿈터 프로그램 '꿈킷리스트' 수강생 모집
상태바
광양시, 광양청년꿈터 프로그램 '꿈킷리스트' 수강생 모집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4.05.1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기계발, 공예, 힐링 분야 6개 프로그램 운영
광양시, 광양청년꿈터 프로그램 '꿈킷리스트' 수강생 모집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광양시는 오는 20일부터 광양청년꿈터 청년참여 프로그램 ‘꿈킷리스트’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꿈킷리스트’는 청년들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청년들의 버킷리스트 중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구성됐으며,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간 6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댄스 트레이닝 ▲보컬 트레이닝 ▲플라워 아트 ▲우드 카빙(목공예) ▲캐릭터 도시락 만들기 ▲반려견 간식 만들기 등이다.

수강 신청은 광양청년꿈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18세 이상 45세 이하 광양시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각 프로그램 시작일 기준 3주 전부터 3일 전까지로, 프로그램당 10명 이내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1인 2개 프로그램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고 또는 광양청년꿈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명덕 청년일자리과장은 “이번 꿈킷리스트는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해 청년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니 많은 신청 바란다”라며 “그 밖에 청년 역량 강화 특강, 마음보듬 상담소, 하반기 드림클래스 등 앞으로 진행할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양청년꿈터는 청년들에게 스터디, 회의를 위한 창의실 무료 대관과 청년 정장 무료 대여사업 ‘청년 감동 날개’ 등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