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문화관광재단,‘매력적인 강진 만들기’세미나 개최
상태바
강진군 문화관광재단,‘매력적인 강진 만들기’세미나 개최
  • 임윤상 기자
  • 승인 2021.07.06 17: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 상황에 맞춘 관광콘텐츠 발굴 모색 -
강진군 문화관광 마케팅 세미나
강진군 문화관광 마케팅 세미나

[코리아안전뉴스]임윤상 기자=강진군 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김바다)은 지난 6월 30일 전남음악창작소에서 강진군의 효율적인 관광마케팅 전략 모색을 위한 ‘2021 강진군 문화관광 마케팅 세미나’ 행사를 강진군내 관광업계 종사자, 공무원, 상인연합회원 등 약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관광 전문가를 초청해 강의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여가트렌드에 맞는 강진의 관광마케팅 전략을 세우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김바다 관광재단 대표이사의 인사말에 이어 ▲ 한국창업마케팅사관학교 나연재 대표의 ‘온라인 마케팅 실무 전략’ ▲ 한국관광정보센터 허갑중 소장의 ‘강진군 관광·방문 안내 정보 혁신 방안’ ▲ 놀고먹기연구소 이우석 소장의 ‘우리 강진의 매력 어디에 어떻게 알릴까?’ 총 3가지 주제로 진행되었다.

참석자 상인연합회원 A씨는 “체류형 관광도시로서의 이행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학습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김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관광 트렌드에 발맞추어 관광콘텐츠 발굴·개선, 관광객 유치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 등 여러 방안을 모색해, 강진군이 주민이 주도하는 관광 지역으로 성장하여 찾아오고 싶은 관광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니 2021-07-07 19:31:23
코로나로 힘든 시국인데 다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모습 참 좋아보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