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동주민자치위, 사랑의 집수리 및 청소 봉사활동
상태바
평산동주민자치위, 사랑의 집수리 및 청소 봉사활동
  • 황형규 기자
  • 승인 2021.07.1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 평산동 주민차치위원회 사랑에 집 수리(청소) 봉사활동
사진설명 = 평산동 주민차치위원회 사랑의 집 수리(청소) 봉사활동

[코리아안전뉴스] 황형규 기자 = 평산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옥기수)는 지난 15일 평산동 관내 주거환경이 열악한 저소득층 1가구를 대상으로 집수리・청소 봉사활동을 펼쳤다.

냉난방에 취약한 연탄난방 판자집에 살고 있는 희귀난치질환을 앓고 있는 대상자 가정은 부식되어 내려앉은 싱크대, 생활쓰레기가 방치되어 있고 냉장고 및 싱크대에는 부패된 음식이 가득하였으며 오물, 묵은 때, 곰팡이 등으로 인해 집안 내 악취가 진동하는 청결하지 못한 상황이었다.

이날 청소봉사에는 옥기수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해 주민자치위원들과 동직원 10여명이 청소봉사에 참여해 약 3시간 동안 집안 내 청소 및 정리정돈, 싱크대 교체, 냉장고 정리 , 생활 쓰레기 수거, 소독약품을 이용한 묵은때 제거 등을 통해 대상자가 한층 더 밝아진 주거환경에서 생활 할 수 있도록 무더위 속에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활동에 임하였다.

옥기수 위원장은 “관내 복지대상자를 위해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에 참여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계속 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근 평산동장은 “더운 날씨,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주신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대상자를 적극 발굴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