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덕초, 모두가 함께하는 꿈, 끼, 멋의 하모니
상태바
장덕초, 모두가 함께하는 꿈, 끼, 멋의 하모니
  • 민경대 기자
  • 승인 2019.11.12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장덕 꿈, 끼 디자인 발표회
장덕초 재능발표회
장덕초 재능발표회

[코리아 안전뉴스] 민경대 기자=장덕초등학교(교장 구영철)117일 학부모 및 교사, 전교생이 참석한 가운데 교과 및 창의적 체험활동 운영을 통하여 습득한 기량과 솜씨를 발휘할 수 있는 ‘2019 장덕 꿈, 끼 디자인 발표회를 강당 및 각 교실에서 개최했다.

 1,2,3학년 학생들은 강당에서 4,5,6학년 학생들은 교실에서 선생님과 배우고 키워온 나만의 끼를 친구들과 함께 노래, 율동, 악기, 연극 등의 활동으로 다양하게 표현했다. 강당에서 식전 행사로 선보인 4, 5학년 상설 사물놀이 동아리 학생들의 공연은 흥겨움을 높혔으며, 주변에 전시된 방과후학교 부서별 작품들은 그 동안의 성장을 보여 주었다. 학생들은 한 해 동안 스스로 배우는 기쁨을 느끼며 쑥쑥 키워 온 교육과정의 결과물 발표를 통해 보람을 느낌과 동시에 자신의 특기와 적성의 발전을 한 단계 높일 수 있었으며, 학부모들은 자녀의 끼와 재능 및 소질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3학년 박시원 학생은 친구들의 다양한 공연을 볼 수 있었서 너무 좋았고 내년이 기대된다.”, 5학년 기은채 학생은 이번 발표회를 준비하면서 힘든 점도 있었지만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6학년 김태희 학생은 이번 발표회를 통해 내 꿈에 대하여 생각해 보고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장덕초 구영철 교장은 “2019 장덕 꿈, 끼 디자인 발표회를 통해 학생 모두가 자신의 재능과 끼를 맘껏 펼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학부모님들은 자녀들의 공연을 즐기며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으셨다. 이번 장덕 재능 발표회가 학생, 학부모, 교사 모두에게 유익하고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