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합천바캉스축제 참여하고 숙박권 받자!
상태바
온라인 합천바캉스축제 참여하고 숙박권 받자!
  • 황형규 기자
  • 승인 2021.08.3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월 17일까지 합천여행 리뷰 이벤트 진행
사진설명 = 온라인 합천바캉스축제 참여하고 숙박권 받자!
사진설명 = 온라인 합천바캉스축제 참여하고 숙박권 받자!

[코리아안전뉴스] 황형규 기자 =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합천바캉스축제 홈페이지에서  9월 17일까지 “합천여행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최근 3년 동안 합천여행 경험(후기) 또는 합천바캉스축제 홈페이지에 업로드 되어 있는 콘텐츠 영상을 보고 본인의 여행경험을 살려 정성스럽고 구체적으로  합천여행 계획을 작성하면 총 5명을 선정해 합천풀빌라 등 숙박권을 지급하고, 총 16편의 축제 영상을 보고 퀴즈 정답을 맞추는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합천 밀키트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스토리 공유, 댓글 이벤트만 참여해도 선착순 2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021 온라인 합천바캉스축제는 뮤지션, 유튜버, 인플루언서가 합천의 숙박시설에 머물면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소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합천을 알리고 국내 정상급 뮤지션과 셀럽들이 황매산, 영상테마파크, 청와대셋트장, 소리길, 황계폭포 등 관광지에서 진행하는 힙합과 EDM, 비트박스등 뮤직 페스티벌과 요가, 낚시, 캠핑, 레저를 체험하는 합천여행 브이로그 등 홈페이지를 통해 코로나 상황에서도 랜선축제를 즐길 수 있다.

문준희 군수는 “이번 온라인 축제 이벤트가 코로나로 인해 지친 국민들에게 재미와 선물을 전달하여 작은 위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2021 합천바캉스축제는 당초 온,오프라인 축제로 계획했으나 코로나 장기화 및 확산으로 대규모 인원을 동원할 수 없고,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의 잦은 변동으로 예측불가능한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전면 온라인 축제로 진행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