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2021년 춘계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성료
상태바
합천군「2021년 춘계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성료
  • 황형규 기자
  • 승인 2021.08.3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당진 신평고, 과천고 꺾고 춘계대회 우승
사진설명=합천군「2021년 춘계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성료
사진설명=합천군「2021년 춘계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성료

[코리아안전뉴스] 황형규 기자 = 고교 축구 유망주의 산실인 2021년 춘계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가 신평고의 우승으로 14일간의 대장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대한축구협회(회장 정몽규)가 주최하고 경남축구협회와 합천군축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전국 52개팀이 참가하여 한국축구의 미래를 이끌어 갈 고등학교 선수들의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었다.

지난 29일 유튜브로 생중계된 신평고와 과천고의 결승전은 신평고가 5대 1로 승리했다. 서재원의 멀티골로 기세를 잡은 신평고는 전반전을 2대 1로 앞서나갔고 후반전에는 전반전보다 볼 소유권 다툼이 치열하게 전개되며 팽행한 상황을 이어가다 후반 12분, 15분, 24분 신평고의 연속골로 전국대회 첫 우승을 차지했다.

개인상 부문으로 최우수선수상은 신평고 최선우선수, 우수선수상은 과천고 김민준선수, 득점상은 영등포공고 최희수선수, 공격상은 신평고 윤휘상선수, 수비상은 과천고 김영재선수, GK상은 신평고 이태이선수, 베스트영플레이어상 신평고 양유준선수, 최우수지도자상은 신평고 유양준감독, 우수지도상은 신평고 윤동민코치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합천군은 코로나19에 대응하여 두 개의 전국대회를 안전하게 치르기 위해 방역에 만전을 기하였으며, 군민과 참가선수단, 대회관계자의 적극적인 협조와 노력으로 코로나 확진자없이 대회가 진행됐다.

문준희 합천군수는 “연이어 치러진 두 개의 전국대회가 확진자 없이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며 “앞으로 치러질 각종 대회와 동계 전지훈련도 이번 대회를 모델삼아 안전하게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