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서부교육지원청, 학생 문화·체육활동 공간 제공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광주서부교육지원청, 학생 문화·체육활동 공간 제공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연정 기자
  • 승인 2021.09.0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광주서부교육지원청, 학생 문화·체육활동 공간 제공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진 = 광주서부교육지원청, 학생 문화·체육활동 공간 제공 위한 업무협약 체결

[코리아안전뉴스] 이연정 기자 = 광주서부교육지원청이 7일 광산구청에서 관내 학생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문화·체육활동 공간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광주서부교육지원청, 수완초, 광산구청, 광산구시설관리공단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업무협약을 통해 광산구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문화·체육시설의 유휴시간에 서부 관내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을 개방키로 했다. 이를 위해 시교육청은 공단 운영 프로그램을 관내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기로 했다.

수완초는 학생 수가 1,700여 명에 달하는 거대학교로 학교 운동장에 이동식교실이 설치돼 평소 학생들의 체육활동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학교인근에 위치한 수완문화체육센터 다목적체육관을 활용할 수 있게 돼 학생들의 체력 증진 및 인성교육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완초 양영희 교장은 “학생들의 교육활동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협력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