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시아드론 본사 동명고등학교와 업무협약식 체결
상태바
주)아시아드론 본사 동명고등학교와 업무협약식 체결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1.10.02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사진=이명석 동명고등학교 교장과 오명하 아시아드론 원장이 협약식을 마치고 나란히 사진을 찍었다. 사진촬영=박미래 아시아드론 실장

지난 1일 주)아시아드론 본사 사무실에서는 오후 3시 광주에 자리 하고 있는 동명고등학교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아시아드론 박희동 대표와 오명하 원장. 김영미 실장. 박미래 실장이 참석했으며. 동명고등학교에서는 이명석 교장선생님. 김명화 선생님과 교육생 4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이 협약식을 가졌다.

특히 오명하 아시아드론 원장은 협약식 인삿말에서  우리 동명고등학교와 전국 유일하게 고등학교로선 유일하게 드론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4차 산업드론을 직접 학생들에게 1자격증 취득에 관심을 가짐으로써  학생들의 의견 반영면 에서 타 고등학교와는 비교되는 교장선생님(이명석 교장)과 선생님들의 관심이 보다 우수 하다는 평가를 받아 왔습니다.

특히 4차 산업의 선두자로 손꼽히는 AI인공지능 분야에서 그 중에 드론에 관심을 가져 우리 동명고등학교가 드론 발전향상과 학생들의 드론에 대한 드론자격증 지원을 마련 아시아드론과 동명고등학교와의 MOU 즉 업무협약을 통한 양기관이 학생들에게 자격증을 취득 할수있는 근거를 마련 했다.

이로써 양기관은 드론발전의 초석이 될수있는 계기가 되는 협약식이 되길 기대 한다고 밝히고.
동명고등학교가 전국 고등학교중 선두 주자로 4차산업드론 교육에 교두보를 마련 했다고 밝혔다.

특히 협약식 자리에서 이명석 동명고등학교 교장 선생은우리 학생들이 드론에 관한 학교의 지원을 받아서 드론산업을 발전 시킬수 있는 근거를 마련 동명고등학교가 그 역할을 다 할 것이다 라고 밝히고, 앞으로 양 기관이 유대관계가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이 자리가 됐음 한다고 밝혔다

오원장은 우리 동명고등학교가 1학생1드론국가자격증 취득을 제안 한다고 밝히고
미래 동명고등학교 목표는 드론국가자격증은 필수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