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 선운지구 선운휴먼시아 아파트 아나바다행사 및 가을 음악회 열려
상태바
광산구 선운지구 선운휴먼시아 아파트 아나바다행사 및 가을 음악회 열려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1.11.15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거행복지원 센터장(서미자)은 1년동안 정성들여 가꾼 국화 여러종류의 꽃 식재해 단지내 광장 꽃동산 꾸며
사진= 광주 광산구 선운휴먼시아 아파트에서는 지난 주말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고 지쳐있는 입주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한 아나바다 행사를 진행하였다.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광주 광산구 선운휴먼시아 아파트에서는 지난 주말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고 지쳐있는 입주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한 가을 음악회와 아나바다 행사를 진행하였다.

광주광역시 공모사업인 이웃과 소통하는 층간소음예방 프로그램과 천연 고체비누만들기 체험도 하면서 오랜만에 입주민들과 북적이며 활기찬 현장의 모습을 볼수 있었다.

사진= 선운휴먼시아 아파트에서는 지난 주말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고 지쳐있는 입주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한 가을 음악회 행사를 진행하였다,

주거행복지원센터장(서미자)은 1년동안 정성들여 가꾼 국화를 비롯해 여러종류의 꽃들을 식재해 단지내 광장을 꽃동산으로 꾸며 입주민들게 위로와 행복을 전하고 싶었다고 말하며,

사진= 단지내에 정성들여 가꾼 국화를 비롯해 여러종류의 꽃들을 식재해 단지내 광장을 꽃동산으로 꾸며 입주민들게 위로와 행복을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위드코로나가 발표되면서 고민했던 입주민 잔치를 진행할수 있었고 매년 입주민들을 위한 행사를 마음껏 열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