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 말고 앞으로 나아가렴
상태바
걱정 말고 앞으로 나아가렴
  • 황형규 기자
  • 승인 2022.01.1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명정동새마을협의회·부녀회·문고, 통영시새마을회 이사 장학금 금1,400,000원 전달
사진 =걱정 말고 앞으로 나아가렴
사진 =걱정 말고 앞으로 나아가렴

[코리아안전뉴스] 황형규 기자 = 명정동새마을협의회, 명정동새마을부녀회(회장 이성자), 명정동새마을문고(회장 정종남), 통영시새마을회(이사 김수진)는 13일(목) 명정동주민센터를 방문해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에게 지급할 장학금 금1,400,000원을 기탁했다. 

 이 장학금은 명정동새마을단체에서 CMS후원금, 자선바자회, 서피랑마을장터, 구판사업, 방역사업 등을 통한 수익금으로 마련되었다.

 새마을회에서는 “장학금 지원은 8년 전부터 명정동새마을협의회, 명정동새마을부녀회, 명정동새마을문고가 함께 해나가고 있는 사업으로, 2022년은 통영시새마을회 김수진 이사가 사업추진에 힘을 보탰다. 미래의 주역인 우리 아이들이 학비 걱정 없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청소년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설계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명정동장은 “매년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새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이 생기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며 감사를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