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견본주택 2월 중 오픈 예정
상태바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견본주택 2월 중 오픈 예정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2.01.27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편리한 도시 인프라와 쾌적한 자연환경을 동시에 도심 속 힐링타운으로 주목
사진 = 대라 수완동 타운하우스 분양 조감도, 석경
사진 = 대라 수완동 타운하우스 분양 조감도, 석경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일대에 들어서는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의 견본주택이 2월 중 오픈 예정이다.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도시 인프라를 갖춰 생활 편의성을 높이고, 쾌적한 환경까지 갖춘 도심 속 프라이빗 주거공간이다. 교육ㆍ교통ㆍ생활 인프라ㆍ환경ㆍ미래가치적인 부분이 우수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수완지구 명문학군 중심에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었다. 신창초등학교, 수문초등학교, 신창중학교, 광주진흥중학교, 수완하나중학교, 광주진흥고등학교, 첨단고등학교, 수완고등학교 등 다수의 학교들에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인근에 학원가도 위치해 있다. 또한, 남부대, 광주과학기술원도 인접해 있다.

아울러 교통 편의성도 우수하다. 호남고속도로 산월 IC를 통한 광역 교통망과 무진대로 제2순환로 연계로를 이용해 광주 전 지역에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향후 광주도시철도 2호선 개통(2024년 예정)으로 역세권 프리미엄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었다. 수완롯데아울렛, KS병원, 광주수완병원, CGV, 메가박스, 스트리트 상권 등 다양한 문화생활 및 생활편의시설을 한 걸음에 누릴 수 있다.

사진 = 대라수 수완동 타운하우스 분양, 지하테라스
사진 = 대라수 수완동 타운하우스 분양, 지하테라스

더불어 단지 인근에 생태휴양공원, 수문1공원 등 자연친화적 생활환경이 자리해 있으며, 풍부한 문화예술 자원을 고부가치 사업으로 육성해 광주만의 새로운 미래 먹거리로 추진 예정인 복합문화단지가 단지 바로 앞 조성되어 미래가치도 주목받고 있다.

이밖에도 단지는 쾌적한 자연환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는 친환경단지로 조성되며, 전세대 지하주차, 지상공간 차량 통행이 없는 안심단지로 설계될 예정이다 또한 스마트한 생활이 가능한 홈 IOT, 바이러스에 안심할 수 있는 현관 에어클린 시스템, 세대별 창고 제공, 무인택배시스템 등을 지원한다.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 소비트렌드는 효율적인 공간구성과 함께 도시와 전원생활이 공존하는 웰빙라이프가 핵심"이라며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도심 생활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음은 물론,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는 점에서 수요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방문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광주광역시 서구 북촌길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