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LG유플러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태블릿PC 1,000대 기부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LG유플러스 ...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태블릿PC 1,000대와 교육 콘텐츠 1년간 무상 통신비 지원

2022-10-28     배경환 기자

[코리아안전뉴스] 배경환 기자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은 26일 LG유플러스 후원으로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태블릿 PC 1,000대(32,000,000원 상당)를 각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LG유플러스는 지역아동센터에 태플릿PC와 교육 콘텐츠등을 1년간 무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최강님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장은 “온라인교육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면서 온라인 컨텐츠 활용교육이 늘어난 반면, 지역아동센터에는 온라인 기기가 턱 없이 부족한 실정이다.

 

이번 태플릿PC 지원으로 보다 나은 환경에서 다양한 교육 켄텐츠로 지역아동센터가 교육 사각지대에서 해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LG유플러스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각별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온라인 수업은 이제 오프라인 수업의 대안을 넘어 수업의 한 방법이 되고 있다”며 “LG유플러스가 보유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로 유치원생부터 초중고생까지 비대면 교육의 새로운 계기를 마련하는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은 지역사회의 아동종합복지시설인 지역아동센터를 지원하고 아이들의 꿈과 행복을 응원하는 곳이다.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이 있다면 각 구청, 인근행정복지센터 또는 집 근처 지역아동센터에 문의하거나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