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상태바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 배경환 기자
  • 승인 2022.08.1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재)광주광역시관광재단 후원
지역아동센터 아동 대상.. 광주시티투어버스 운영 지원
광산구월계지역아동센터 ... 광주시티투어버스를 통해 광주를 관람하고 문화체험

[코리아안전뉴스] 배경환 기자 =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은 11일 (재)광주광역시관광재단 지원으로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광주시티투어버스 체험 행사를 진행하였다.

광주시티투어버스는 남부대학교에서 출발해 무등산생태탕방원, 광주미디어플랫폼,국립아시아문화전당,전일빌딩245,중외공원을 투어하게 되었다. 눈으로만 즐기는 투어가 아닌 아동들에게 광주의 관련된 역사적 이야기를 문화관광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광주의 역사와 문화를 알 수 있었다.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최강님 단장은 “광주광역시관광재단에 감사드리며 방학동안 하루종일 센터에만 머물기보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통해 광주의 숨은 매력을 느끼고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더 많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확대되어 참여하기를 희망한다.”말했다.
 

(재)광주광역시관광재단은 광주관광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중에 있으며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대상으로 문화시설 연계 관광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이에 이번 지원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보다 다양하게 광주의 모습을 발견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월계지역아동센터 신미숙 센터장은 “방학동안은 오전부터 아동들이 센터를 이용하기 때문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하는데 어려움이 많은데 광주시티투어버스를 통해 광주를 관람하고 문화체험까지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광주광역시관광재단분들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은 지역사회의 아동종합복지시설인 지역아동센터를 지원하고 아이들의 꿈과 행복을 응원하는 곳이다.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이 있다면 각 구청, 인근행정복지센터 또는 집 근처 지역아동센터에 문의하거나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062-522-997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