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상태바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 배경환 기자
  • 승인 2022.08.3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월드고속훼리(주)와 업무협약 체결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30일 씨월드고속훼리(주)와
광주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종사자... 나답게 크는 아이 지원사업 참여 아동과  현장교사 등에게
운임료 할인 적용과 선박 문화체험, 여행체험 등......  지원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코리아안전뉴스] 배경환 기자 =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은 30일 씨월드고속훼리(주)와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종사자의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종사자, 나답게 크는 아이 지원사업 참여 아동과  현장교사 등에게는 운임료 할인 적용과 선박 문화체험, 여행체험 등이  지원될 예정이다.

 최강님 단장(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은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과 기업의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계시는 이혁영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협약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종사자들에게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혁영 회장(씨월드고속훼리(주))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목포-제주 항로 연안여객선사 씨월드고속훼리(주)는 1998년 설립된 국내 최대 규모로 2018년과 2021년에는 국내 유일의 초호화 크루즈형 카페리를 취항하는 등 차별화된 전력과 혁신으로 대형크루즈 카페리 시대의 새로운 항로를 개척하였다.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은 지역사회의 아동종합복지시설인 지역아동센터를 지원하고 아이들의 행복을 응원하는 곳이다.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이 있다면 각 구청, 인근행정복지센터 또는 집 근처 지역아동센터에 문의하거나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