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상태바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 배경환 기자
  • 승인 2022.10.1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나답게 크는 아이 지원사업」 아동관리 현장지원 외부체험활동
지역아동센터 아동 390명 ....40개소지원아동 195명, 센터아동 195명
복권위원회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아동권리보장원을 통해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바운스 트램폴린파크에서

[코리아안전뉴스] 배경환 기자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나답게 크는 아이 지원사업은 경계선 지능 아동(느린학습자) 사회적응력 향상 지원사업 으로 복권위원회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아동권리보장원을 통해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에서 지역사회에 큰 호응을 받으며 올해로 3년째 사업수행을 진행하고 있다.

지원 대상: 사업참여 지역아동센터 아동 39040개소지원아동 195, 센터아동 195

지원 내용: 정서·사회성 향상 프로그램 외부체험활동 지원

 

체험 장소: 바운스 트램폴린파크신체활동 모험시설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 최강님 단장은 (서구)무지개지역아동센터외 39개소 지원 아동의 사회적응력 증진을 위한 체험활동 프로그램으로 신체놀이 모험시설 장소에서 아동의 심신발달과 친구들과의 우정을 이끌어낼 수 있는 사회성 향상 프로그램으로 광주시305개소 전체 아동들에게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했다.

열매지역아동센터장 (북구 삼각동 박점례센터장)바운스 트램폴린파크에서 4개조편성 및 준비운동으로 어드벤처/ 슬라이드/ 월존/ 챌린지/ 피버나잇 댄스타임을 기회를 제공해주셔 감사하다고 하였다.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은 지역사회의 아동종합복지시설인 지역아동센터를 지원하고 아이들의 꿈과 행복을 응원하는 곳이다.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이 있다면 각 구청, 인근행정복지센터 또는 집 근처 지역아동센터에 문의하거나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