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민과 당원의 선택을 존중하는 깨끗한 승복 정치 필요
상태바
광산구민과 당원의 선택을 존중하는 깨끗한 승복 정치 필요
  • 장우종
  • 승인 2020.03.06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분별한 음모론 제기’ 즉각 중단하고 시민 화합과 승리를 위해 힘을 모아야!

[코리아안전뉴스] 장우종 기자= 이석형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갑 예비후보 선거대책본부는 6일(금) 논평을 통해 “이번 더불어민주당 광산갑 경선은 중앙당이 공정하게 주관하고 광산구민과 당원이 확실하게 선택한 민주적 경선으로 치러졌다.”며 “광산구민과 당원의 선택을 존중하고 승복하는 게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이석형 후보 선대본부는 또한 “광산갑 구민과 당원의 선택에 승복하지 않은 채 흑색선전과 모략에 집착하기보다는 총선 승리를 위해 힘을 합쳐야 할 때”라며 “아무 근거도 없는 중상모략을 중단할 것을 정중히 촉구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경선 과정에서 제기된 각종 사안은 선관위와 검찰에서 명명백백하게 진실을 밝혀줄 것이라며 소모적인 논쟁을 중단하는 것이 광주시민과 당원들의 자존감을 세우는 지름길이라고 이석형 후보 선대본부는 지적했다.

이석형 후보 선대본부는 이와 함께 “광산발전을 위한 치열했던 경선 과정이 끝난 만큼 시민과 당원의 화합을 끌어내는 것이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이끄는 길”이며 “광산지역 시민들 역시 코로나19의 위기 속에 소모적인 논쟁을 중지할 것을 강력히 요구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이석형 후보 선대본부는 이용빈 예비후보 측이 제기한 의혹들은 아무런 근거도 갖추지 못한 음해에 불과하다며 광산구 시민의 수준 높은 정치 눈높이에 이용빈 후보가 동참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