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 ‘내 마음 속, 쉼표 하나’ 보육교직원 힐링 콘서트
상태바
광주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 ‘내 마음 속, 쉼표 하나’ 보육교직원 힐링 콘서트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2.11.22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내 마음 속, 쉼표 하나’ 보육교직원 힐링 콘서트
사진 = ‘내 마음 속, 쉼표 하나’ 보육교직원 힐링 콘서트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광주광역시와 광주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12월 7일 수완문화체육센터에서 보육 종사자 및 보육 관련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 마음 속, 쉼표 하나’ 보육교직원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

광주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행복한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양질의 포괄적 보육환경과 육아환경 구축을 비전으로 행복 육아 실현을 위한 전략과제를 설정하고 가정과 어린이집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계획·운영하고 있다.

장기화된 코로나 상황에서도 묵묵히 보육현장을 지키고 있는 보육기관과 종사자의 사기 진작을 위해 ‘내 마음 속, 쉼표 하나’ 보육교직원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

12월 7일(수) 16:00~17:30에 진행되는 ‘내 마음 속, 쉼표 하나’ 보육교직원 힐링 콘서트는 보육활동 사진공모전과 놀이사례 공모전의 수상자 37개의 어린이집 시상식, 풍성한 경품행사와 함께 박지헌(그룹 VOS 리더)의 힐링 공연, 경품추첨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광주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 국지윤은 “이번 행사가 보육기관과 종사자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과 격려를 담은 쉼표 하나를 찍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내 마음 속, 쉼표 하나’ 보육교직원 힐링 콘서트 참여 접수는 11월 14일부터 광주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 e-러닝 [내 마음 속, 쉼표 하나]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