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전남대병원, 고객경험리더 활동 보고회 개최
상태바
화순전남대병원, 고객경험리더 활동 보고회 개최
  • 오명하 기자
  • 승인 2023.03.05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화순전남대병원, 고객경험리더 활동 보고회
사진 = 화순전남대병원, 고객경험리더 활동 보고회

[코리아안전뉴스] 오명하 기자 =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신뢰할 수 있는 병원으로 나아가겠습니다.”

화순전남대학교병원이 최근 병원 대강당에서 환자중심 의료문화 조성과 상향 평준화된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2023 고객경험리더 활동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2023 고객경험리더 활동 보고회’에는 김인영 진료처장과 조성범 기획실장, 이애경 간호부장, 조여향 약제부장을 비롯해 2022년과 2023년 고객경험리더 및 직원 등이 참석했다.

정승일 화순전남대병원 의료질관리실장은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한 고객 경험 리더와 앞으로 책임감을 갖고 활동해줄 새로운 고객 경험 리더, 그리고 각 부서에서 고객 경험 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준 모든 직원에게 감사의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

사진 = 화순전남대병원, 고객경험리더 활동 보고회
사진 = 화순전남대병원, 고객경험리더 활동 보고회

이번 보고회는 긍정적인 고객경험관리를 위해 부서별 고객 경험 리더의 활동을 공유하고 고객 경험 실천문화 증진을 위해 마련됐으며 고객 경험 리더 활동 보고와 리더 활동 사례발표, 우수 고객 경험 리더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내가 만드는 고객 경험 리더의 역사’를 주제로 활동 사례발표에 나선 의무기록팀 이혜진 리더는 “부서의 고객 의견들을 공유하고 개선안 토의 등을 진행하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 모두 함께 노력했다”며 “재미와 의미를 담은 교육 등을 통해 스스로 성장하는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우수 고객 경험 리더 시상자에는 활동 보고서와 조회 활동 평가, 과제수행 점수를 합산해 최우수와 우수, 장려 등 5명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의무기록팀 이혜진, 우수상에는 진담검사의학과 김동진·마취관리실 조선미, 장려상은 영양팀 조가은·재활치료팀 임다혜 리더가 수상했다.

김인영 진료처장은 “고객 경험 리더 활동을 통해 환자뿐 아니라, 직원들 스스로 만족하고 성장해 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모든 직원이 리더의 마음으로 고객 경험 증진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준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